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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주)모어스는 다양한 플랫폼에서 즐길수 있는 게임을 개발합니다.

 


공간형 게임 (Location-Based Enstertainment)
- 공간에 인스톨 되어 즐길 수 있는 게임을 개발합니다. 
- 체감형 센싱 기술, 가상현실(VR, AR)기술, 홀로그램 등 다양한 기술 영역을 융합합니다..
- 모어스는 주로 CJ CGV의 영화관내 엔터테인먼트 공간사업에 특화된 개발노하우를 가지고 있으며
- 또한, 신세계 이마트와 협업을 통해서 "일렉트로 라운지"와 같은 쇼핑과 연계된 엔터테이먼트 공간도 만들고 있습니다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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•  키즈 게임  
- 어린아이들이 단순 오락성이 아닌 창의적이 사고와 움직임을 유도하는 활동적 체험으로
  아이들에게 긍정적 영향을 줄수 있는 게임을 개발합니다.
- 모어스는 뽀로로, 타요, 딸기가좋아, 히어로 등 글로벌한 IP와 연동한 게임을 개발,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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•  디지털 스포츠 게임
- 물리적인 스포츠 시뮬레이터 시스템과 프로젝션맵핑의 기술을 홉합하여 가상스포츠 게임을 개발합니다.
- 스크린야구, 스크린축구, 스크린양궁, 스크린사격, 스크린테니스, 스크린볼링, 스크린크로켓, 스크린농구,
  스크린바이크 등 다양한 종목을 개발 보유하고 있습니다.
- 현재 모어스의 디지털스포츠제품은 미국, 중국, 일본, 마카오, 몽골 등에 공급되어 있습니다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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•  아케이드 클래식 게임  
- 모어스는 정통 아케이드 게임을 개발합니다.
- 한국에서는 뮤직시뮬레이션, 퍼즐, 프라이즈 등 다양한 장르의 아케이드 게임을 개발합니다.
- 해외 수출의 경우는 리뎀션을 기반으로 하는 게임을 주력 개발 수출합니다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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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디지털 카니발 게임
- 고적적으로 테마파크에 자리잡고 있던 카니발 게임을 디지털화된 게임으로 개발합니다.
- 낙후된 구조물를 미디어테크놀러지로 재창조하고 카니발의 원리를 이용하여 디지털 메커니즘으로 재매개 하였습니다.
- 무인으로 운영이 가능하며 디지털로 점수가 집계되고 상품 증정도 자동화 됩니다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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•  온라인/콘솔 게임  
- 캐주얼 기반의 게임을 스팀과 앱스토어를 통해서 글로벌 서비스될 게임을 지속적으로 개발합니다.
- 공간형 게임과 아케이드 게임에서 개발된 컨텐츠롤 OSME 전략화 하여 글로벌 서비스를 진행합니다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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